Χ

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Q1. 간단한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클로넷코퍼레이션 운영팀장 김용돈입니다. 클로넷 app이 런칭 된 시점부터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30대 꿈많은 청년입니다.


Q2.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클로넷코퍼레이션에 대한 소개와 PR 한마디 부탁드려도 될까요?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스와 같은 MZ세대들이 반응하는 숏클립 이라는 커뮤니티형 컨텐츠 문화에 커머스라는 내용을 접목시킨 플랫폼 회사이며, 숏클립기반 커머스 회사중에 가장 혁신적이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Q3. 인사담당자로서 생각하는 클로넷코퍼레이션의 기업문화와 업무환경은 어떠할까요?
패션이라는 문화에 관심 있는 친구들이 모여 짧은 영상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고 다양한 즐거움거리를 만드는 가족 같은 회사이며, 모두가 리더가 되어 타 회사에서는 경험할 수 없던 본인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베네핏과 이벤트기획을 진행 할 수 있는 자유로운 업무환경의 회사입니다.


Q4. 클로넷코퍼레이션의 신입채용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간략하게 설명해 주실 수 있을까요?
구구절절 딱딱한 내용이 담긴 종이 한 장보다 짧은 대면 면접 속에서 클로넷코퍼레이션과 같이 성장하고자 하는 지원자분들의 열정, 패기, 능력, 경험 등에 중점을 두어 채용합니다.


Q5. 채용절차와 함께 지원 Tip에 대해서 설명해 주실 수 있을까요?
클로넷코퍼레이션은 간략한 본인 PR이 담긴 자유양식형태의 이력서, 자소서, 포트폴리오 중에 편하신 서류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한번의 대면미팅을 통해 채용합니다. 사실 지원 TIP이라면 클로넷코퍼레이션이 가고자 하는 방향성에 대한 이해도, 패션 및 뷰티에 대한 관심, 영상제작능력, 클로넷 해외 서비스를 위한 외국어 능력 및 팀워크 능력 등으로 회사 내부상황에 따라 우선순위를 두고 우대를 하고 있으나, 내가 클로넷코퍼레이션에 입사하면 많은 것을 함께 할 것이다라는 포부와 즐겁고 편하게 면접대화를 나누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결과를 드리고 있습니다.


Q6. 채용담당자로서 가장 기억에 남은 지원자가 있다면, 어떤 지원자였는지 알려 주실 수 있으실까요?
지금의 MD팀장님으로 계시는 분이 아마 기억에 가장 남는 것 같습니다. 면접을 보러 오신 날에 친구분과 같이 오셨습니다. 면접 당시에 여쭈어보니 면접 끝나고 친구와 저녁식사 예정이라 데리고 왔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면접이라고 하면 깔끔하고 단정하게 복장을 착용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누구보다 편한 차림으로 오셨고 본인 색깔을 확고하게 보여주시는 면접을 보셨습니다. 이런 분이면 클로넷코퍼레이션에서 본인이 가진 능력과 재능을 잘 살릴 수 있겠다고 느껴서 다음날 바로 출근해줬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리고 채용했던 사례가 있습니다.


Q7. 마지막으로 클로넷코퍼레이션 입사에 도전하는 예비지원자들에게 드릴 수 있는 조언 한마디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클로넷코퍼레이션은 정말 다양한 경험과 능력, 인프라, 스펙을 가진 시니어들과 센스와 열정, 큰 꿈을 가지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젊은 주니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커머스 플랫폼 회사입니다.
회사가 커지면서 수평 중심의 회사도 결국은 수직적인 업무형태로 전환되곤 합니다만 저희 클로넷코퍼레이션은 수평과 수직을 떠나 가족처럼 허물없이 지낼 수 있는 꿈 많은 예비지원자라면 언제든
열려있으니 좋은 결과로 입사하셔서 서로 당겨주고 밀어주고 이끌어주는 활동을 같이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꼭 클로넷코퍼레이션이 아니더라도 항상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로넷코퍼레이션 기업 채용페이지 바로가기


더보기

슈퍼루키님의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