Χ

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슈퍼루키입니다!

월요일 아침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영문 이력서 세미나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대학 시절 경영대에서 일하며 동료 학생들의 이력서 작성을 도와주던 것을 계기로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Rezi! Rezi의 Jacob, Scott 과 함께 진행한 이번 세미나의 생생한 후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wink


[영문이력서는 이렇게. Jacob]

 

슈퍼루키와 서강대학교 취업지원센터와 함께 진행했던 세미나에 오셨던 분이라면 Jacob을 만난 적이 있을거에요. 오늘은 영문이력서를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기초부터, 우리가 흔히 하는 실수와 16가지 작성팁을 알차게 담은 내용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중간 중간 학생분들의 질문을 받아가며 진행했던 만큼, 영어 강의였음에도 불구하고 큰 어려움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Rezi의 Scott은 커버레터를 어떻게 작성해야하는지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이력서와 어떻게 다른지, 따라서 커버레터에서는 어떤 면을 부각시킬 수 있는지와 같은 것들을 알려주셨습니다. 특히나 Cover letter는 한국의 자기소개서와는 조금 다른 부분이 있어, 학생분들이 가장 헷갈려 하는 부분을 잘 긁어주셨습니다. 

[커버레터는 당신의 첫인상입니다. Scott]

한 시간 정도의 강의와 함께 학생분들의 이력서와 커버레터를 1:1로 리뷰까지 해주셨던 Jacob과 Scott! 덕분에 많은 것들을 얻어가실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헷갈리는 '영문 이력서와 커버레터'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했는데요,
감사하게도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았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가감없는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과 함께 할 때 더 좋은 슈퍼루키가 될 수 있으니까요. 앞으로도 더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알찬 세미나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wink

 
대학생 커리어 미디어 서비스, 슈퍼루키



더보기

슈퍼루키님의 시리즈


최근 콘텐츠


더보기

기업 탐색하기 🔍

넥스트챕터

넥스트챕터는 2021년 설립되어 누적 275억원의 투자 유치를 통해 약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인수 및 운영하며,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애그리게이터입니다. 우리는 '좋은 제품을 위대한 브랜드로(Good Products to Great Brands)'라는 Mission을 기반으로, 뛰어난 제품력을 갖췄음에도, 유통, 마케팅, 자금 조달 등의 문제로 그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인수합니다. 이를 통해 좋은 제품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려지는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넥스트챕터는 P&G, 유니레버, 로레알을 뛰어넘는, 다음 세대의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회사(Next-generation Global Consumer Brand Company)를 만든다는 Vision을 갖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1) AI 기술과 데이터를 가장 잘 활용하는 브랜드 회사 2) 쿠팡/네이버를 비롯한 주요 마켓플레이스 상에서의 압도적인 장악력을 기반으로 내셔널 소비재 브랜드를 키워내는 회사 3) 한국의 뛰어난 브랜드들을 글로벌 시장에 진출시키는 회사 4) 브랜드 인수를 통해 더 안정적이고 빠른 성장을 반복적으로 이루어내는 회사 넥스트챕터는 BlueRun Ventures/BRV Capital Management, Goodwater Capital, 끌림벤처스, 패스트벤처스, 샌드박스네트워크, 김상헌 네이버 전 대표님을 비롯한 국내외 유수의 VC 및 엔젤 투자자로부터 약 75억원 규모의 Seed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2022년 8월 BRV Capital Management, 끌림벤처스로부터 200억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완료한 바 있습니다. 창립 만 3년이 안된 2024년 1월 현재, 넥스트챕터는 약 60명에 가까운 최고의 인재들이 모여 "Good Products to Great Brands"를 위해 밤낮없이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팀을 만들기 위해, 인재 채용에 있어 절대로 타협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팀과 함께 빠르게 성장할 미래의 넥스터 분들을 모십니다.

IT/정보통신